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고객만족대상] 제주도 고기국수 일품으로 손꼽히는 '삼무국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삼무국수


여름 휴가철이 본격화됐다. 이처럼 성수기에는 각 지역 명소마다 휴가를 즐기려는 인파로 몸살을 앓기 마련. 그 중에서도 제주도는 단연 최고를 자랑한다. 여행 관계자들도 올해 휴가철에 제주를 찾는 방문객이 지난해를 웃도는 수치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제주를 찾는 이유는 다양한 볼거리와 풍부한 먹거리에 있다. 최근에는 퓨전 음식점들도 다수 문을 열었으나, 뭐니뭐니 해도 전통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더 많은 게 사실이다. 특히 고기국수는 돼지 잡내가 적고 구수하고 육수가 진한 것이 특징으로 외지인들의 가장 선호하는 대표 메뉴이기도 하다.

제주 삼무공원근처에 위치한 제주도3대고기국수맛집, 삼무국수는 전통고기국수와 회국수를 잘하기로 소문이 자자하며, 이번에 스포츠투데이의 ‘2017 고객 만족 대상’에 선정돼 올래국수, 자매국수 등에 버금가는 명성을 확인했다.

제주도 향토음식인 고기국수를 비롯해 고기비빔국수, 회쟁반국수, 멸치국수, 콩국수, 메밀손만두 등의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주도 현지인들이 많이 찾고 인정하는 맛집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 한번 맛본 사람들은 멀리서도 잊지 않고 찾아오는 식당으로, 각종 블로그 등을 통해 꾸준한 리얼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특히 맛은 물론 재료가 신선하고, 사장이 친절하다는 평가가 주를 이룬다.

삼무국수 임덕홍 대표는 “제주도 고기국수에 대한 열정과 향토음식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손님들의 취향을 맞추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진우 기자 takerap@ais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