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산업단신]獨 주방가전 브라운, 'MQ9 핸드 블렌더' 선보여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브라운


【서울=뉴시스】

▲獨 주방가전 브라운, 'MQ9 핸드 블렌더' 선보여

독일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은 세계 최초 특허 받은 액티브 무빙 칼날 기술로 모든 재료를 손쉽게 블렌딩 할 수 있는 MQ9 핸드 블렌더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MQ9 핸드 블렌더 시리즈는 칼날을 위 아래로 움직일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액티브 무빙 칼날 기술을 탑재하여 기존 핸드 블렌더로 블렌딩하기 힘든 용기 바닥에 남은 재료와 단단한 재료까지도 남김없이 분쇄 및 블렌딩이 가능하다.

▲팅크웨어, 모바일 내비게이션 '원내비' 선보여

팅크웨어가 KT, LG유플러스와 손잡고 통합 모바일 내비게이션 ‘원내비(OneNavi)’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3사는 지난해부터 전략적 제휴를 통해 20년 동안 전자지도 사업으로 축척한 아이나비의 통계데이터와 2800만명의 KT, LG유플러스 사용자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교통정보를 융합해 국내 최고 수준의 교통정보를 구축해 왔다. 이번 '원내비' 출시를 통해 'T맵', '카카오 내비' 등 타사 모바일 내비게이션과의 본격적인 경쟁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8 미니언' 론칭

한국후지필름은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8 미니언'을 국내에 공식 런칭한다고 20일 밝혔다. 인스탁스 미니8 미니언은 인스탁스 최초로 실리콘 세미커버와 스탠드를 활용해 미니언의 모습을 형상화한 제품으로 '슈퍼배드 3' 개봉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모두 시즌 한정 제품으로 '인스탁스 미니8 미니언'은 12만3000원에, '미니언즈 무비 미니필름'과 '미니언즈 오리지널 미니필름'은 1만4000원에 판매한다.

▲올림푸스한국, 아이엠 카메라 희망여행 프로젝트 진행

올림푸스한국은 경기·인천지역의 난치병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사진예술교육 사회공헌 프로그램 '아이엠 카메라 희망여행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올림푸스한국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이사장 윤홍섭)이 2015년부터 함께 진행하고 있는 '아이엠 카메라(I am Camera)'는 오랜 병원 생활로 지친 청소년들이 '카메라'를 통해 '나'를 표현하고, '나'의 정체성을 찾아간다는 의미로 기획된 사진예술교육 프로젝트다. 사진 활동을 통해 환우들이 세상과 새롭게 소통하고 열정과 자존감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lyc@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