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11번가-홈플러스, 콜드체인 배송 기획전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첨//11번가


【서울=뉴시스】최선윤 기자 = 11번가는 오는 23일까지 홈플러스와 함께 무더위에도 신선하게 냉장 및 냉동식품을 배송받을 수 있는 '콜드체인 배송'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11번가에서 홈플러스의 냉동식품을 주문하면, 배송 받을 곳과 가까운 홈플러스 매장에서 꽁꽁 얼은 상품으로 선별해 골라 담은 뒤 냉동전용 보냉카트를 이용해 신선한 상태 그대로 유지한다.

이어 배송 전 까지 매장 내 온라인전용 냉동고에 보관한 뒤, 냉장 및 냉동고를 갖춘 특수차량을 이용해 배송한다.

11번가는 현재 육류, 해산물부터 유제품, 냉동 과일, 냉동 반찬과 간식,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한 품목의 식품들을 '콜드체인 배송'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올해 1월1일 이후 홈플러스 상품을 첫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20% 할인 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을 나눠준다. 신용카드 최대 10% 할인혜택(최대 1만5000원)도 제공한다.

박준영 SK플래닛 MD본부장은 "신선도가 중요한 한여름에 홈플러스와 함께 '콜드체인 배송'서비스를 선보여 11번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며 "배송의 기술이 나날이 발전하면서 온라인몰에서 식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더 많이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sy625@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