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서울사이버대, 입학지원자 심리검사 무료특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입학지원자를 대상으로 전국 심리상담센터에서 심리검사 특강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7월 4일에는 분당·인천·대구에서, 7일에는 서울 심리상담센터에서 특강이 열린다. 시간은 오후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다.

▲ 분당 심리상담센터는 'MBTI 성격유형을 통한 자기이해와 진로', ▲ 인천에서는 'MBTI 성격유형검사 및 해석 특강', ▲ 대구는 '마음의 창 : 나는 누구인가?'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또 서울 심리상담센터에서 열리는 특강은 '투사적 검사를 통해 바라본 나'라는 주제로 자신의 태도와 특성을 분석하는 시간을 가진다.

심리특강은 학과와 상관없이 입학 지원자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입학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서울사이버대는 온라인대학 최초이자 유일하게 전국 4개 권역에 심리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심리·상담학부 재학생의 실무능력 강화를 위한 실습과 국가자격증인 임상심리사 자격증을 따기 위한 수련과정이 운영된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24개 학과에서 오는 7월 8일까지 2017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입학 지원은 본교 입학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가능하며, '나의 전형 찾기 서비스'를 통해 지원자에게 맞는 전형을 확인할 수 있다.

권현수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