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스포원, 7~8월 '신나는 여름 물놀이 대축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은 지난해 어린이들이 물놀이 시설을 이용하고 있는 모습/제공=스포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은 지난해 어린이들이 물놀이 시설을 이용하고 있는 모습/제공=스포원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지방공단 스포원은 하절기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하절기 물놀이대축제'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포원 실내체육관 1층 로비를 리모델링한 스포원 물놀이축제는 도심속 웰빙공원에 위치한 유아 위주의 물놀이 시설로서의 강점을 갖고 있는데다, 요금이 저렴해 여름이면 시민들의 큰 인기를 누려왔다.

물놀이시설은 총 3371㎡(1019평)의 면적에 정규 풀(25M) 3개 레인과 물대포, 시소, 아쿠아 플레이존(물 폭포), 마사지풀 등의 실내물놀이 시설과 실외 야외풀, 이벤트 탕 등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기기에 좋은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올 여름 스포원은 이른 더위를 맞아 특별히 여름방학 단체패키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극 성수기인 7월 24일부터 8월 6일을 제외한 주중(토ㆍ일요일, 공휴일 제외)에 20명이상 단체가 물놀이시설을 이용할 경우, 사전예약자에 한해 1인당 1만원에 이용됨은 물론, 물놀이보트 또는 키즈랜드 중 한 개의 시설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물놀이 단체패키지 이용시에는 반드시 사전예약이 필수이며 '스포원 홈페이지 접속⇒스포츠센터 ⇒물놀이/수영예약하기' 예약시스템을 이용하면 된다.

물놀이시설 이용 요금은 평일 주중에는 소인(유아 및 초등) 1만2000원, 대인 1만5000원, 주말에는 소인 1만5000원, 대인 1만8000원이다. 이 기간 동안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휴일 없이 운영된다.

2017년 스포원물놀이 단체패키지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포원 홈페이지와 콜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