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부산대 파고다어학원 끝토익팀, 부산 동래 방범순찰대 특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부산대토익학원 파고다의 끝토익 팀은 지난달 30일 부산시 동래경찰서 방범순찰대 의경 및 전경들을 대상으로 토익 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

부산대 파고다 끝토익 팀에 따르면 약 50여 명의 참석자 대다수가 20대 초반의 의경과 전경들로, 현재는 복무 중에 있지만 가까운 미래에는 대학을 졸업하거나 취업을 준비해야 하는 나이다.

관계자는 “실제로 많은 전경 및 의경들이 복무 후 공무원 시험 준비를 많이 한다. 경찰공무원이 되기 위해 가산점을 받으려면 토익 점수가 필요하기에 이에 대한 관심이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이번 특강에서는 신토익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파트별 특징 및 최신 시험 경향을 파악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파트별 문제를 풀어보며 간단하게 성적을 올릴 수 있는 꿀팁을 제공했다.

끝토익 RC 이창한 강사는 “실제로 학생들이 많이 헷갈려 하는 파트5 샘플 문제들을 함께 풀어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었다”고 전했다.

끝토익 LC MIN 강사는 “특강 후 토익 성적의 필요성을 인지한 이들의 개별 질의응답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보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특강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부산대 토익학원 끝토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부산대파고다어학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