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서 매주 수요일 인문학콘서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수원=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오는 21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1층 콘퍼런스홀에서 '수요 인문학 콘서트'를 연다.

인문학 콘서트는 인문과 교양, 창업 아이디어, 최신 산업 트렌드를 주제로 월 3차례 강연을 진행하고 마지막 주 수요일은 유명 뮤지션의 공연을 개최한다.

연합뉴스

판교스타트업캠퍼스 수요인문학콘서트
(수원=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오는 21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동안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1층 콘퍼런스홀에서 '수요 인문학 콘서트'를 연다. 사진은 콘서트 포스터. 2017.6.19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제공=연합뉴스] hedgehog@yna.co.kr



21일 첫 인문학 콘서트에는 '상상이 중심이 되는 세계, 왜 VR(가상현실)에 열광하는가'를 주제로 서동일 볼레크리에이티브 대표가 강연한다.

이달 마지막 수요일인 28일에는 가수 신용재 씨의 공연이 펼쳐진다.

7월 5일에는 노무현 정부에서 청와대 비서실 연설비서관을 역임한 강원국 씨가 '글쓰기, 더 이상 두려워하지 마세요'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http://onoffmix.com/)에서 '스타트업캠퍼스'를 검색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수요 인문학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경제과학진흥원 융합기술사업팀(☎031-776-4835)으로 문의하면 된다.

hedgehog@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