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한국 창작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프로듀서 정유란, 연출 변정주)가 6월5일 합정동에 위치한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는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그동안 공연을 기다려 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롭게 합류한 캐스트들을 공연에 앞서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는 조상웅, 김지휘, 이우종, 정태우, 김지철, 유권(블락비), 현성(보이프렌드), 강웅곤, 김민주, 양서윤, 유주혜, 해나(마틸다), 김주연, 원종환, 최연동, 김아영, 가희 등, 대중성과 실력을 모두 겸비한 엔터테이너와 전문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이전 공연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넘버들을 중심으로 연습과정의 에피소드, 캐릭터에 관한 이야기, 지난 공연에서의 달라진 점 등, 관객들이 그 동안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에 궁금했던 점을 해소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33번째 월요 쇼케이스로 선정된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쇼케이스는 6월 5일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진행되며 오는 29일 오후 8시부터 예매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는 6월 23일 프리뷰를 시작으로 10월 1일까지 서울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