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다들어따 캠페인'으로 여름 사냥 나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아오츠카가 다가올 무더위에 앞서 경품이벤트 '오로나민C 다들어따 캠페인'으로 소비자들 손길을 끌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오로나민C 다들어따 캠페인'은 오로나민C를 구매한 고객에 대한 감사이벤트로 10입 케이스 안쪽에 있는 QR코드를 인증하면 즉석·주간·최종 당첨 순으로 발표되는 경품행사다.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의 경품에는 기프티콘(즉석), 카메라, 자전거(주간), 자동차, 냉장고(최종) 등이 준비됐으며 응모자는 100% 당첨되는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이 시작된 4월 한달 간 오로나민C 판매실적은 전년 동기간 보다 약 36% 높은 신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지난 1월부터 5월 현재까지 누적 신장률은 전년대비 약 43%로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띄고 있다.

동아오츠카는 생수 등 워터리 제품 판매량이 증가하는 더운 날씨에도 드링크 제품인 오로나민C 판매량이 증가하는 것에 대해 소비자들의 제품구매 고려요소에 '건강'과 '재미'가 포함돼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하고 이 같은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으로 여름시장을 공략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홍광석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져는 “오로나민C는 소비자들이 함께 즐기고 만들어가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꽝 없는 경품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비타민C·B, 필수아미노산 등 하루생기영양이 '다'들어있는 오로나민C와 함께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