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호텔in]“아름다운 인도양을 만끽해볼까"... 낭만적인 발리섬 반얀트리 웅가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No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 ‘신들의 섬’, ‘세계의 아침’ 등으로 불리는 발리 섬 최남단 절벽 끝에 자리한 반얀트리 웅가산이 주말 숙박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새로운 레스토랑 메뉴를 선보였다.

반얀트리 웅가산은 내년 3월 31일까지 총 숙박 기간 중 주말객실 요금을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일일 조식, 무료 와이파이, 무료 웰컴 마사지(목∙어깨), 미니 바(알코올 음료 제외) 1회 보충 등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반얀트리 웅가산의 주마나 레스토랑(Ju-Ma-Na Restaurant)은 밤하늘 아래에서 즐기는 ‘문라이트 디너(Moonlight Dinner)’의 월간 신 메뉴를 선보인다.

인도양의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반얀트리 웅가산의 모든 빌라는 싱그러운 초록 빛의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다.

특히 길이 10m이상의 널찍한 크기가 돋보이는 개인 인피니티 풀에서는 시원하게 펼쳐진 수평선과 함께 절벽 꼭대기에서만 즐길 수 있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빌라 내에는 전통 발리 식의 고풍스러움과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이 어우러진 엄선된 가구가 배치돼 있다.

이데일리

No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성공 창업 프랜차이즈 정보허브 이데일리 EF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