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신영, 복합단지 '인천 구월 지웰시티 푸르지오' 내달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정다슬 기자] 인천 구도심인 구월동에서 새 복합단지 분양이 시작된다.

신영은 내달 2일 ‘인천 구월 지웰시티 푸르지오’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1139-7일대 1만3900㎡에 들어서는 ‘인천 구월 지웰시티 푸르지오’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3층 규모다. 업무용 1개 동과 오피스텔 1개 동, 주거용 3개 동 등 총 5개 동으로 구성된다.

이번 분양에서는 주거시설인 아파트 376가구와 오피스텔 342실에 대한 공급이 먼저 이뤄진다. 아파트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75㎡ 26가구 △84㎡ 298가구 △95㎡ 52가구다. 오피스텔는 전실 29㎡ 단일 면적으로 구성된다. 주거시설 분양을 시작으로 업무 및 대규모 상업시설에 대한 분양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장점은 구도심의 풍부한 주거인프라다. ‘인천 행정업무타운’ 중심에 입지하며 인천지역 최대 규모의 종합병원인 가천대 길병원은 물론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신세계백화점, 구월동로데오거리 등의 생활 편의시설이 가깝다.

행정타운에 입지하는 만큼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시청역과 예술회관역, 인천지하철 2호선 석천사거리역이 도보 5분 거리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GTX B노선이 인천시청역에 개통될 예정이다.

특화 설계도 눈에 띈다. 오피스텔의 경우 흔히 볼 수 있는 현관-주방-거실-침실의 일자 구성에서 벗어나 거실-주방이 전면에 배치된 2베이 평면으로 조성된다. 의류 수납 ·파우더장 ·거울로 구성된 약 2.7m의 침실 붙박이장과 주방 키큰장 등의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돼 있다.

인천 지웰시티 푸르지오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1128-4 ·5에 조성돼 있다. 입주는 2020년 11월말이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