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까뮤이앤씨, 안산 신길지구서 ‘까뮤 이스테이트 더 테라스’ 6월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까뮤 이스테이트 더 테라스’ 쉼터및 주민운동시설 이미지 [사진제공: 까뮤이앤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안산 신길지구에 명품 테라스하우스가 공급된다. 까뮤이앤씨는 오는 6월 안산 신길지구 B-6블록에서 ‘까뮤 이스테이트 더 테라스’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9개동, 전용 84㎡ 141가구로 규모로 조성되며, 층간소음 최소화 설계, 다양한 커뮤니티, 단지 내 공원시설 등이 갖춰져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1가지 타입으로만 구성돼왔던 기존 테라스하우스와는 달리 전용 84㎡ A~C 3개 타입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층간소음을 최소화한 수직구조의 혁신적인 특화설계를 도입했다.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도록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전 가구에 지하주차장을 설치하고, 지상공간에는 중앙광장, 솔잎마당, 향기쉼터 등 테마파크를 조성할 예정이다. 커뮤니티센터에는 피트니스시설과 북카페 등이 들어선다.

전용 84㎡A는 1층에 주방과 개별정원, 2층에 거실과 부부침실이 조성돼 넓은 주방과 세대별 개별정원을 통해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3층에는 자녀방, 옥상층에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옥상테라스와 가족취미실로 활용할 수 있는 다락방을 제공한다.

전용 84㎡B와 84㎡C는 복층형으로 구성된다. 지상 1~2층을 사용하는 84㎡B는 거실과 주방은 넓은 개별정원과 거실, 주방으로 이어지는 가족생활공간을 1층에 배치하고, 2층에 개인공간(침실)을 넣어 독립적인 생활공간의 아늑함과 공동생활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했다.

3~4층+옥상층을 사용하는 전용 84㎡C는 4층에 넓은 거실과 주방을 배치해 가족생활공간으로 꾸미고 세대간 층간소음을 최소화했다. 4층에는 저층 단지에서는 보기 어려운 전용 엘리베이터가 연결돼 편리하게 이용하라 수 있고 옥상층에는 옥상테라스와 다락방가 마련된다.

단지 인근에 신길초·중·고, 대월초, 한양대, 안산대 등의 교육시설과 해오라기 공원, 신길역사유적공원, 공룡공원, 수변공원 등 공원이 있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마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지하철 4호선 안산역과 신길온천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도일공단간 도로와 서안산IC가 인접해 이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제2서해안고속도로) 등응로 진출입이 수월하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에 마련되며, 오는 6월 중 문을 열고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