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 조이’ 새로운 패키지 최초 론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오픈마켓 G마켓은 이달 28일까지 '매일유업 브랜드위크'를 열고 인기제품을 할인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킨더 조이의 새로운 패키지도 최초 출시한다.
저칼로리 식물성 음료인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45kcal)’과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35kcal)’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갈아 물과 혼합한 음료로, 영양은 풍부하면서도 칼로리는 낮아 식단 조절에 도움이 된다. ‘아몬드브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령 세트’ 또는 ‘스트레치 밴드’를 증정한다.
아이들의 인기 제품인 ‘킨더 조이’의 새로운 패키지 제품도 이번 브랜드위크를 통해 최초 론칭한다. 오는 7월에 개봉하는 영화 ‘슈퍼배드3’를 기념해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 인형이 담긴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킨더 조이’는 달걀 모양 포장에 초콜릿과 함께 초소형 장난감을 담고 있어 아이들 뿐만 아니라 장난감을 좋아하는 키덜드족에게도 인기다.
또 아침식사 대용인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와 동서식품 ‘콘푸라이트(300g)’를 한 묶음으로 구성해 판매하는데, 특히 ‘상하목장X동서식품’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 체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한다.
매일유업 브랜드위크 기간 발행하는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우유’, ‘앱솔루트 명작’, ‘맘마밀’ 등 매일유업의 인기 상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