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속도로 땀과 수분 흡습, 건조
활동성 높여 여름 아웃도어에 최적
라이트 멜란 하프 짚 티셔츠를 착용한 배우 정우성. |
레드페이스의 라이트 멜란 하프 짚 티셔츠는 자체 개발 소재 ‘이엑스 쿨 앤 드라이’를 사용하여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레드페이스는 냉감 의류에 주로 적용되는 소재로 이엑스 쿨 앤 드라이와 ‘아이스’를 사용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는 특수 단면 구조에 의한 모세관 현상이 탁월해 빠른 속도로 땀과 수분을 흡습, 건조시킨다”면서 “신체 내 수분 및 체온을 조절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라이트 멜란 하프 짚 티셔츠는 여름을 눈앞에 둔 지금 시기에 재킷 안에 입기 적당하다. 여름에는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멋스러운 연출을 할 수 있다. 색상은 올리브·오렌지·블루·네이비가 있다. 같은 톤의 색상 두 가지를 배색해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타운웨어로 활용 가능한 캐주얼 스타일이라 활용도가 높다. 가격 3만9000원.
레드페이스 라이트 멜란 하프 짚 티셔츠 올리브와 어드밴스 플렉스 7부 팬츠 차콜. [사진 레드페이스] |
어드밴스 플렉스 7부 팬츠는 남성용 스마트핏, 여성용 슬림핏으로 출시됐다. 보디 라인을 살려주고 활동성이 좋아 스포츠웨어로 활용도가 높다. 허리부분은 ‘E-BAND’ 스타일의 디테일이 살아 있어 입고 벗기가 편리하다. 남녀 모두 차콜·블랙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 4만9000원.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냉감 의류 2종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더운 날씨에도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다”면서 “또한 활동의 편리성까지 고려하여 여름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배은나 기자
▶SNS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포스트]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