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생활 인프라 풍부한 하월곡동 ‘코업스타클래스’ 오피스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제공 : 코업스타클래스공인중개사]


성북구 하월곡동은 교통이 편리하고 학군과 상업시설이 조화를 이뤄 꾸준히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봄철을 맞아 이사 수요와 거래 문의가 더욱 늘고 있다.

특히 ‘코업스타클래스’는 단지 내 생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지하철역이 가까워 수요가 꾸준하다.

이 단지는 서울시 성북구 하월곡동에 2010년 3월 입주한 최고 11층, 2개동, 총 106실 규모다. 거주 수요가 가장 높은 중소형 면적 위주로 구성됐으며 각종 생활·주방 가전시설이 풀 빌트인으로 제공된다.

단지 내 골프연습장, 헬스장, 사우나, 어린이 놀이방, 독서실, 옥상하늘정원 등 주민 커뮤니티시설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단지 안에 홈플러스가 있고 이마트,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이 멀지 않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하철 6호선 월곡역 1번 출구와 접해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차량으로 북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로 쉽게 진입할 수 있다. 장위, 미아, 길음 뉴타운의 교차점에 위치해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다.

교육시설로는 일신초, 서울사대부고, 숭인초, 숭곡초, 숭곡중, 영훈국제중, 영훈고 등이 있으며 동덕여대, KAIST, 경희대, 고려대 등 서울 주요 대학도 가깝다. 정릉천이 단지 옆으로 흘러 산책을 즐기기에 좋다.

[매경 부동산센터 이다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