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서지혜 ‘팔로우미8’서 공개한 ‘넘사벽 피부 비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팔로우미8' 캡처, 바나브 제공©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배우 서지혜가 케이블 TV 패션앤 '팔로우미8'에서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한 초고속 스킨케어와 무결점 메이크업 비결을 공개했다.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8’의 MC로 활약 중인 서지혜는 지난 27일 방송본에서 셀프카메라를 통해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한 붓기 제거 방법과 초고속 피부 영양보충 방법, 그리고 무결점 피부를 완성하는 초밀착 완벽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했다.

셀프카메라 속 서지혜는 기상 직후 얼굴 붓기를 쉽고 빠르게 가라앉히고 탄탄한 기초케어를 돕는 것은 물론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다채로운 뷰티 디바이스를 선택해 케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지혜는 셀프카메라를 통해 자신만의 피부 ‘모닝케어’ 방법으로 온열・냉각모드를 이용한 초고속 완벽 스킨케어를 선보였으며 화장품의 유효 성분 흡수를 통한 탄탄한 기초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 마스크 팩을 붙인 채로 3분 간 부스터 모드로 마사지해 눈 깜짝할 사이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완성했다. 메이크업 전 완벽한 피부 커버를 위해 냉각 모드로 모공을 조여주는 것도 팁.

이와 함께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이는 디바이스를 활용해 입가, 콧망울 등까지 깔끔하게 베이스를 밀착시켜 눈길을 끌었다.

서지혜는 “뷰티 디바이스를 이용하면 손이나 스펀지로 밀착시키는 것보다 훨씬 더 빠르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며 “부드러운 진동을 통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꼼꼼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서지혜의 ‘애정템’으로 주목 받은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바나브’는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통해 홈 스킨케어를 돕고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