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평택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제39회 지구 연차대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26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제39회 지구 연차대회에 참석한 공재광 평택시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평택시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6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제39회 지구 연차대회에 참석한 공재광 평택시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평택시청) (평택=국제뉴스) 박진영 기자 =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제39회 지구연차대회가 26일 평택시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내빈 및 클럽 회원 2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철 이임 총재를 비롯해 강춘모 신임 총재 및 자매결연을 맺은 스리랑카 및 태국 지역 총재, 공재광 평택시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라이온스클럽 100주년 기념 및 2017-2018 총재 및 제12부총재 당선 선포, 봉사활동 유공자 표창 수여 등이 진행됐다.

강춘모 신임 총재는 인사말을 통하여 "2017-2018년 주제를 배려하고 소통하는 참여봉사로 정하고 앞으로 1년 동안 라이온에 대한 신념과 열정으로 여러분과 함께 총재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취임 각오를 밝혔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이렇듯 뜻깊은 대회가 평택시에서 열리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지난 100년 동안 쌓인 라이온스의 경험과 연륜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각자의 위치에서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구심점이 되어 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클럽은 세계 전역에서 "우리는 봉사한다"를 모토로 시력보건청소년환경보존 및 재해구호 등 폭넓은 봉사를 실천함으로써 밝고 건강한 사회를 건설하는 데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