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산청한방항노화포럼 RTT, 기업 참가신청 잇따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산청군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산청군청 (산청=국제뉴스) 이종필 기자 = 2017년도 제1차 산청한방항노화포럼에서 개최할 라운드 테이블 토크(Round Table Talk, 이하 RTT)에 기업의 참가 신청이 잇따르고 있다.

산청군(허기도 군수)은 기업경영, 기획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그룹인 산청한방항노화포럼 위원회와 산청군 소재 항노화 기업 간 RTT 개최에 앞서 지난 10일부터 20일까지 RTT 기업 참가신청서를 접수한 바 있다.

산청군에 따르면 △효성식품영농조합법인, △㈜자연애제약, △휴롬인재개발원, △산청지리산약초영농조합법인, △N&C메디메틱(주) 농업회사법인, △산청기능성콩영농조합법인, △홍화원(주) 등 항노화 관련 7개 기업이 참가 신청서를 제출했다.

산청군은 기업의 역량과 향후 추진사업, 문제점과 애로사항 등이 기재된 참가신청서를 사전에 산청한방항노화포럼 위원에게 전달, 충분한 검토와 해결방안 모색 과정을 거친 후에 RTT를 개최해 행사 내실화를 기한다는 방침이다.

2017년도 제1차 산청한방항노화포럼 RTT는 지역 항노화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고충을 해결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항노화기업과 항노화포럼 위원이 라운드 테이블에 앉아 수평적인 관계에서 자유롭게 논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2017년도 제1차 산청한방항노화포럼은 오는 5월 18일 오후 세시 동의보감촌 엑스포주제관 2층 다목적실에서 개최되며, 방청을 희망하는 군민, 항노화 관련 기업 등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