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 캐릭터 파크 ‘서울랜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서울랜드가 5월 황금연휴를 보다 길게 즐길 수 있도록 5월 매일 밤 야간 개장한다. 특히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평소보다 1시간 30분 빠른 오전 8시에 조기개장 한다. 서울랜드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출동! 슈퍼윙스’를 활용한 놀이시설 <출동! 슈퍼윙스>를 새롭게 선보여 캐릭터 테마파크로서의 매력을 더했다.

<출동! 슈퍼윙스>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제트 비행기 호기와 멋진 변신 비행기 친구들을 타고 하늘을 나는 경험을 어린이들에게 선사한다. TV에서만 보던 변신 비행기를 실제로 보고 탑승도 해보는 이색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앞 뒤, 위, 아래로 움직여 보다 짜릿한 비행을 선사하며, 슈퍼윙스의 기지인 관제탑도 구현해 생생함을 더한다.

서울랜드는 다음달 6일까지 봄 축제인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서울랜드 삼천리동산 일대에 조성된 캐릭터 카니발 존에는 어린이들이 TV에서만 보던 인기 캐릭터를 오감으로 만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캐릭터와 즐거운 디지털 체험을 하고 싶은 어린이라면 <안녕! 괴발개발> 캐릭터들과 함께 볼풀을 활용한 인터렉티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상상력을 키워주는 디지털 모래놀이 샌드 크래프트 AR 체험도 준비되어 있다.

캐릭터와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이색 참여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다.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참여해 직접 호이스트에 매달려 인형을 뽑는 초대형 캐릭터 인형 뽑기 게임 ‘안녕! 괴발개발 인형 뽑기’, 제한시간 내 단계별 미션을 거쳐 방을 탈출하는 인기 BJ ‘도티&잠뜰 캐릭터 방탈출 게임’과 ‘니나노 카니발 게임’, ‘텔레몬스터 눈알 던지기 게임’ 등도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마음의 소리’, ‘도티&잠뜰’, ‘안녕! 괴발개발’ 등 애니맥스 채널에서 인기리에 절찬 방영중인 작품과 극장판 애니메이션 영화를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시네마 극장도 열리며, 캐릭터 ‘반지의 비밀일기’ 반지의 비밀 매점에서는 반지 솜사탕, 반지 와플, 반지 달고나 등 서울랜드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봄소풍 간식도 만나볼 수 있다.

경향신문

서울랜드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모험심을 자극하는 놀거리로 가득한 400평 넓이의 초대형 실내 놀이터 <베스트 키즈>도 운영한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커다란 탐험선을 중심으로 마음껏 뛰어 놀며 다채로운 신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대형 파도 슬라이드와 타워 놀이터, 정글 놀이터가 어린이 손님들을 반긴다.

이 외에도 유아 전용 키즈 트레인, 에어매트, 스펀지 풀 등에 이르기까지 호기심 많은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놀이 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직접 공주 드레스를 입고 화장대에서 화장을 하며 공주의 로망을 실현해볼 수 있는 미미 프린세스 체험존 등 아이들의 창의력과 표현력을 키워주는 체험존도 운영된다(현장 예약, 성인 보호자 동반한 만 9세 이하 어린이만 입장 가능).

TV 속 인기캐릭터 브루미즈, 라바 등이 서울랜드 곳곳을 누비는 <캐릭터 LIVE! 퍼레이드>도 매일 열린다. 캐릭터와의 포토 타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며, 홈페이지 사전 신청 시 시계마을 티키톡의 강아지 기차 포포티에 탑승해 퍼레이드 행렬에 동참하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다양한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가족 뮤지컬 은 소녀가 잠든 사이 꿈나라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작품으로, 어른들까지 따뜻한 동심의 세계로 안내한다. 브라스밴드와 캐릭터의 찾아가는 포토 서비스 <웰컴 투 캐릭터 월드>, 뮤지션, 브라스 밴드의 화려한 음악과 캐릭터 친구들의 신나는 댄스가 펼쳐지는 <다이나믹 BIG 쇼>도 절대 놓쳐서는 안 될 볼거리다.

야간에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볼거리가 펼쳐지는 서울랜드의 야간공연 <애니멀 킹덤 2017>이 무대에 오른다. 정글왕국 사자 왕 레카가 숲 속 요정왕국 티아나와 결혼에 골인하는 과정을 그린 좌충우돌 뮤지컬로 사자, 기린, 얼룩말 등 특수 제작된 10여 가지의 동물 의상이 생동감을 더해주며, 공연 말미에는 밤 하늘을 화려하게 수 놓는 불꽃까지 펼쳐져 장관을 연출한다.

야간 공연이 끝난 이후에는 곧바로 대박 경품 이벤트 <황금열쇠를 잡아라>가 이어진다. 5월 28일까지 매주 주말 및 5월 3일, 9일 밤 지구별 무대에서 황금열쇠를 거머쥘 행운의 주인공을 뽑는 추첨 시상식이 진행된다. 이색 볼거리는 물론이고 예기치 못한 행운까지 누릴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알찬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다.

야간 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에서는 형형 색색의 5m 대포 분수와 특수 조명이 음악에 맞춰 점멸하며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수만 개의 조명과 소나무, 동물 모양 토피어리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형형색색의 빛으로 가득한 조형물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밤 풍경을 사진에 담아갈 수 있다.

▶ 경향신문 SNS [트위터] [페이스북]
[인기 무료만화 보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