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셰프코리아외식아카데미, 파라다이스호텔 그룹과 교육생 취업 협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취업 협약 통해 명문 요리교육기관으로 주목

세계일보

국비지원 요리 교육기관인 셰프코리아외식아카데미는 파라다이스 호텔 그룹(인천공항 영종도 복합리조트)과 교육생 취업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셰프코리아외식아카데미는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바리스타, 제과제빵 등 대입 호텔조리과로 진학할 수 있는 전문 요리교육기관이다. 사회의 다양한 직업교육 수요에 대한 신속한 대응체제를 구비하기 위해 수요자(훈련생) 및 산업체의 요구조사를 통해 대입준비 교육 및 고용노동부 실업자 훈련, 일반고특화위탁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역 산업체와 연계를 촉진하여 수요자(훈련생)에 대한 직업 교육으로 최고의 전문 요리사를 양성하고 있다. 이번 파라다이스 호텔 그룹 교육생 취업 협약에서 양측은 지속적인 상호 교류와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취업 증진을 위한 커리큘럼 제공을 약속했다.

셰프코리아외식아카데미 관계자는 “인천의 중심 부평과 시흥시에 위치한 우리 아카데미는 지역 기반 사업 기술 수요 및 직업교육에 대한 사회적 수요 판단에 근거하여 기관특성화 체제를 구축하고 있으며, 파라다이스 호텔 그룹과 취업 협약을 통해 더 많은 교육생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수업 연한의 다양화를 비롯하여 세부 체제인 수강인원, 교수진, 강사진 등 교육 운영 체제를 항시 재정비하여 명문 요리교육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이 곳은 지난 해 안산시 승격 30주년 기념 ‘제 15회 라이브 요리경연 대회’에서 2명의 학생이 나란히 수상을 하며 수업의 우수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 그룹은 1927년 설립된 이래 호텔, 게이밍, 여행, 레저 등 관광산업을 이끌어 가는 개척자로 국내 관광 산업을 성장시키고 기업 일자리 창출을 통해 한국 관광산업의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특히 문화예술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문화재단과 복지재단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