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타이베이 최적의 숙소에서 최고의 여행 즐기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김유정·백주혜 기자

노컷뉴스

타이베이 시내에 위치하면서도 쾌적함과 안락함까지 제공하는 곳 암바 타이베이.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대만을 방문한 한국인은 전년보다 33.9%가 늘어난 88만2000여 명으로 집계됐다. 그만큼 가기에 부담 없고 다양한 매력들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 대만여행의 인기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타이베이 여행의 인기가 높아진 만큼 대만 숙소에 대한 정보도 흘러넘치고 있다. 그중에서도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는 시내 중심가에 숙소를 잡아야 효율적인 여행일 될 터. 시내에 위치하면서도 쾌적함과 안락함까지 제공하는 곳 암바 타이베이를 추천한다.

노컷뉴스

암바 타이베이 중산 호텔은 중산 북길의 가로수길에 위치하여 타이베이 메트로 중산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암바 타이베이 중산

타이베이 중앙의 중산 상업과 쇼핑 구역에 위치한 암바 타이베이 중산 호텔은 중산 북길의 가로수길에 위치하여 타이베이 메트로 중산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다. 타이베이 현대 아트 박물관, 시먼딩, 타이페이 101빌딩, 타이페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와 그밖의 다양한 곳들과 접근성이 좋아 암바에서 중산의 문화와 즐거움을 탐험하기 좋다.
객실은 암막커튼이 설치되어있으며 100% 순면 린넨 침구를 사용한다. 혹시 침구에 예민하다면 저작극성 비개와 담요를 요청할 수 있다. 개별 에어컨 컨트롤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니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노컷뉴스

발코니 룸은 쾌적한 프라이빗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발코니 룸은 쾌적한 프라이빗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킹사이즈 침대 1개 또는 트윈 사이즈 침대 2개를 제공한다. 수용 인원은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12세 이하)이다.

레스토랑 ACHOI는 아름다운 현대 레스토랑으로 암바 타이페이 중산 호텔의 메인 층에 위치하고 있다. 조리실의 불꽃 쇼를 보며 앉아서 계절 메뉴로 부터 현대 타파스를 골라서 즐기고, 와인 바에서 부티크 유기농 와인의 특별한 컬렉션 샘플을 맛볼 수 있다.

노컷뉴스

암바 타이페이 시먼딩 호텔은 Wuchang 거리에 자리 잡고 있으며 Ximen 메트로 역에서 5분거리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암바 타이베이 시먼딩

대만 서쪽의 사람들이 많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암바 타이페이 시먼딩 호텔은 Wuchang 거리의 패셔너블한 Eslite 쇼핑 복합공간에 자리 잡고 있으며 Ximen 메트로 역에서 5분거리다.

Red House Theater, 타이페이 101 빌딩, Shilin, Beitou 등과 매우 인접한 거리에 있어서 트렌디한 시먼딩과 즐거운 타이베이를 둘러보는데 완벽한 곳이다.

노컷뉴스

암바 시먼딩 발코니 객실은 호텔의 꼭대기 층 10층이 위치하여 환상적인 시먼딩 시티 전망을 선사한다. (사진= 스테이앤모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100% 자연 무표백 린넨의 편리한 침대, 저자극성의 베개와 3M THINSULATE 담요를 제공한다. 암바 타이베이 시먼딩 또한 개별 에어컨 시설이 있어 온도조절이 가능하다.

암바 시먼딩 발코니 객실은 호텔의 꼭대기 층 10층이 위치하여 환상적인 시먼딩 시티 전망을 선사한다. 천장 창문 층이며 성인 3명 그리고 12세 이하 어린이 두명 수용이 가능하다.

특히 암바 타이베이 시먼딩은 공항 픽업 또한 유료로 가능하며 도착 24시간 전에 연락해야 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