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CU, ‘스팸구이·고추장삼겹살구이’ 도시락 리뉴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CU편의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편의점 CU는 지난 2013년 첫 선을 보인 ‘CU고추장삼겹살구이’와 ‘CU스팸구이’의 품질을 한 층 업그레이드해 25일과 내달 2일 각각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주 신상품이 출시 될 만큼 상품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는 편의점 도시락 카테고리에서 CU가 2013년도 상품을 다시 선보이게 된 것은 가맹점주의 강력한 추천이 있었기 때문이다.

CU가 ‘다시 만나고 싶은 도시락, 기억에 남는 도시락 반찬’에 대한 가맹점주의 의견을 수집한 결과 ‘CU고추장삼겹살구이(2013년)’와 ‘CU스팸구이(2013년)’에 대한 호평과 재출시 언급이 관련 의견의 약 20%를 차지할 정도로 높게 나타났다.

이들 상품은 알찬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상품이 운영된 12개월 동안 전체 도시락 매출의 20%를 차지할 만큼 인기리에 판매됐던 상품이다.

‘고추장삼겹살구이(4000원)’는 칼칼한 고추장 소스를 발라 담백하게 구운 삼겹살을, ‘스팸구이(4000원)’는 CJ제일제당의 대표 상품인 ‘스팸’을 살짝 구워 각각 밥 위에 토핑했다.

기존 상품보다 고추장 삼겹살 두께를 늘려 고기를 씹는 맛을 강조했으며, 스팸 중량도 60% 가량 늘렸다.

이지영 기자 dw0384@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