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한화건설, 新진주역세권 '꿈에그린' 아파트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 조감도
(진주=연합뉴스) 한화건설이 경남 진주시 신진주역세권 도시개발지구에 지어 분양하는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 아파트 조감도. 2017.4.24[한화건설 제공=연합뉴스](끝)



(진주=연합뉴스) 지성호 기자 = 한화건설이 경남 진주시 신진주역세권 도시개발지구에 지어 분양하는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 아파트가 큰 관심을 끌었다.

한화건설은 지난 21일 진주시 주약동에 문을 연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이 2만명을 넘었다고 24일 밝혔다.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은 지하 2층, 지상 37∼38층 3채, 전용면적 84㎡·103㎡ 아파트 424가구와 전용면적 82㎡ 오피스텔 50실로 구성됐다.

신진주역세권 도시개발사업지구는 경남 진주시 가좌동 96만4천693㎡에 7천 가구, 2만여 명을 수용하는 규모로 조성된다.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은 햇볕이 잘 들고 통풍이 원활하도록 모든 가구가 남향 위주의 판상형으로 배치된다.

방 3개에 거실 1개로 이뤄진 4베이 구조에,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방 1개를 추가로 배치했고 입주민이 필요에 따라 자녀 방, 주방가구 마감재, 화장대 등의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진주IC가 있어 남해고속도로와 통영-대전고속도로를 이용하기 수월하고 단지 남쪽 KTX 진주역을 통해 경전선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에 유치원과 초·중학교가 개교할 예정이다. 경상대학교와 가좌지구 학원가 등과도 가깝다.

이날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오는 25일 1순위, 26일 2순위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내달 4일 당첨자 발표에 이어 10일부터 사흘간 계약을 진행한다.

입주는 2020년 1월 예정이다.

shchi@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