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영화 '보안관'서 부산국제수산물도매시장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영화 '보안관' 대호x덕만 트레이닝 영상 캡쳐, 실제 현장 모습


영화 '보안관' 대호x덕만 트레이닝 영상 캡쳐, 실제 현장 모습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영화 '보안관'의 주연배우 이성민이 트레이닝을 받을 부산 영화촬영지는 부산국제수산물도매시장인 것으로 밝혀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부산 서구 암남동에 위치한 부산국제수산물도매시장에서 김성균(덕만 역)은 자전거를 타고 이성민(대호 역)은 뒤따라 뛰어가는 대호x덕만 트레이닝 영상이 공개된 된 것이다.

공개된 영상은 파란 하늘과 바다가 펼쳐진 부산국제수산물도매시장의 도매장동 앞에서 자전거를 탄 김성균이 앞서 가고 이성민은 뒤따라 전속력을 다해 질주하는 장면이다.

이어 빠르게 달리는 이성민이 자전거를 탄 김성균을 제치고 앞서 가는 영상은 부산국제수산물도매시장의 냉장 냉동 창고동 앞에 위치한 얼음을 배에 싣는 구조물 앞에서 촬영된 장면으로 영화 속에서 어떤 이유로 트레이닝을 하고 있는 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다음달 3일 개봉 예정인 영화 '보안관'은 부산 기장을 무대로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오지랖 넓은 전직 형사(이성민)가 서울에서 내려온 성공한 사업가(조진웅)를 홀로 마약사범으로 의심하며 벌어지는 로컬수사극이다.

한편 부산에서 촬영한 영화 '보안관' 예고편에 일광해수욕장, 강송교, 기장시장, 대변항 등 부산 명소가 등장해 촬영 장소가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