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실속있는 결혼준비, 대구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시작 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대구/경북지역 최대규모의 실속있는 웨딩 관련 상품과 서비스 -

매일경제

본격적인 기온 상승과 함께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이 바빠지기 시작했다. 웨딩 성수기를 맞아 실속있는 결혼 준비를 위한 다양한 웨딩박람회가 개최되기 시작한 것.

직장 생활을 하면서 결혼 준비를 하기에 버거운 이들이 가장 먼저 찾는 곳이 바로 웨딩박람회이다.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어 예비부부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 결혼 전문가들 역시 “무난하게 결혼식을 준비하기에는 웨딩박람회만큼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선택이 없을 것”이라 조언한다.

한편 오는 4월 29일부터 30일, 양일간 대구 Exco 맞은편 한국패션센터에서 열리는 웨딩앤의 웨딩박람회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대규모 웨딩 박람회 중 하나로 예물부터 웨딩홀, 웨딩드레스, 웨딩앨범 촬영, 신혼여행까지 원스톱으로 결혼준비를 끝낼 수 있는 국내 대표 웨딩박람회다.

웨딩앤은 4년 연속 웨딩컨설팅 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 컨설팅사로 다양한 웨딩 업체들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타임이벤트를 통해 계약자들에게 전기 그릴을 증정하고, 스드메 계약 시 슈즈드블랑 웨딩슈즈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웨딩박람회 현장에서는 웨딩 드레스를 직접 피팅해볼 수 있고, 메이크업까지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어 예비신부들에게는 실속있는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웨딩 스튜디오 계약 시 주어지는 다양한 서비스와 허니문 파격 할인, 스드메 초특가 대전 등 푸짐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의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4월 마지막 주 주말동안 열릴 대구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참가 신청 접수는 웨딩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