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네파키즈 '원더랜드 인 네파' 성황리에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2일 과천 서울대공원서 열린 키즈 미션형 체험 이벤트…1300여명 참여

아시아경제

'원더랜드 인 네파' 행사장 모습(네파 키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네파 키즈가 연 체험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네파 키즈는 다음달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체험이벤트 '원더랜드 인 네파'를 지난 22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섯 가지의 재미있는 미션을 통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네파 키즈는 다섯 가지 미션에 따라 콘셉트형 부스를 운영했다. 해당 부스에 방문한 고객들이 각각의 프로그램을 체험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형식이다.

미션은 ▲페이스 페인팅을 하는 '엔터테인먼트 미션' ▲핸드스텝퍼, 인공암벽등반, 과녁 맞추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 미션' ▲OX 퀴즈를 풀어보는 '네파 키즈 알기 미션' ▲느린 우체통과 가족사진 촬영 등 행사 종료 후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추억 만들기 미션' ▲캐릭터 컬러링과 산양 종이접기 '크리에이티브 미션'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이날 행사에는 온라인 사전 접수자 총 100팀(약 400여명)이 참가했다. 서울대공원 벚꽃축제를 찾은 250팀(약 900여명)의 가족 방문객들도 현장에서 참여했다. 네파 키즈는 참가자 전원에게 서울대공원 동물원 입장권을 제공했다. 미션 수행자 및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네파 키즈 루나 방풍재킷'을 비롯해 아이들에게 필요한 학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