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호비와 함께 율동도 배우고 생활 습관도 익혀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챌린지, 호비와 함께하는 ‘2017 율동놀이 세미나’ 개최

아시아투데이

아이챌린지는 호비와 함께하는 ‘2017 율동놀이 세미나’를 진행한다./사진=아이챌린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유아교육 전문기업 에듀챌린지는 다음달 10일 서울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을 시작으로 ‘2017년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따.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는 아이챌린지의 대표 캐릭터인 호비와 함께 유아기에 꼭 필요한 바른생활습관을 신나는 율동을 통해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행사로 2009년부터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호비를 비롯해 튼튼아저씨·통통언니 등 아이챌린지 영상의 출연자들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율동놀이와 실습을 통해 손 씻기와 이닦기·식습관·교통안전 등 바른 생활 습관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율동놀이 후에는 호비와의 기념 촬영 시간도 가져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이번 서울 행사는 다음달 10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10층 문화홀에서 오전 11시와 오후 3시, 2회 열리며 신청자 중 240가족(가족당 부모 1명, 아이 1명)을 추첨으로 초청한다. 만 1~6세 자녀와 부모는 누구나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는 오는 12월까지 부산·성남·대구·광주·대전 등 매월 1~2회씩 전국 순회 공연할 예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