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바스앤필, 식품원료 그대로 넣은 비누 ‘아이엠솝’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바디케어 전문브랜드 바스앤필은 건강한 식품원료를 주재료로 한 ‘아이엠솝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식물성 오일이 비누의 베이스가 돼 무자극 세정에 도움을 주며 히말라야 솔트와 카카오 닙스를 첨가하는 등 자연에서 얻은 추출물을 사용했다. 또한 거품은 물에 닿으면 24시간 이내 생분해되는 친환경 제품이다.

히말라야 솔트가 주 원료가 되는 ‘히말라야 솔트 아이엠솝’은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항산화 슈퍼푸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 닙스가 첨가된 ‘카카오 닙스 아이엠솝’은 트러블 케어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바스앤필에 따르면 이 두 가지 원료는 ND-CP제조공법을 이용해 원물을 그대로 비누에 담아냈다.

김종호 바스앤필 대표는 “건강한 피부의 시작은 잘 씻어내는 것에서 출발한다"며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하고 세정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 트러블 케어 등의 기능을 갖추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아이엠솝을 시작으로 다양한 바디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브랜드 슬로건인 ‘We make people feel good’에 맞게 소비자들이 기분 좋아질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바스앤필 제품은 22일 이후 G마켓이나 이달 말부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