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日 공략 속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역별 대표매장 10곳 방문 5월중순까지 '순회로드쇼'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이 일본 관서지역 코스트코 아마가사키점에서 진행한 '비비고 왕교자' 로드쇼에서 소비자들이 직원의 안내를 받으며 시식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왕교자'를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일본 지역 주요매장에서 비비고 왕교자 순회로드쇼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지난달 말 시작된 이 로드쇼는 매주 3일간(금~일요일) 지역별 대표 매장 1곳에서 진행한다.오는 5월 중순까지 10개 매장에서 로드쇼를 통해 일본 소비자들에게 '비비고 왕교자'의 장점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현지 소비자들은 물론 바이어들의 반응이 좋아 코스트코 정식 입점 전망이 높다고 회사측은 기대했다.

한 주에 1개 매장에서 로드쇼를 진행하기 때문에 매출규모는 크지 않지만, 매주 1000개 이상 제품이 팔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들은 '김치, 부추 등 야채가 듬뿍 들어 있어서 건강식 같다', '사이즈가 크고 피가 쫄깃해서 좋다', '두부, 당면이 들어있어 매력적이다' 등 반응을 보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다음달 셰프들로 구성된 CJ엠디원 푸드스타팀을 동원하는 등 판촉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임경일 식품일본사업부장은 "비비고 왕교자는 익숙한 교자만두이면서도 차별화된 맛과 품질로 인기가 높다"며 "코스트코 정식 입점을 목표로 최대 성과를 내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