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온라인 쇼핑몰 '임블리' 롯데몰 동부산점 입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부건에프엔씨는 여성의류 브랜드 ‘임블리’와 화장품 브랜드 ‘블리블리’가 초대형 복합 아울렛 롯데몰 동부산점에 25일 입점한다고 22일 밝혔다.

임블리·블리블리 롯데몰 동부산점은 지난해 7월 문을 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이어 두 번째 오픈한 부산 지역 매장으로 약 101평에 달하는 규모로 고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의류를 비롯한 패션 아이템들과 화장품 ‘블리블리’ 제품들을 오는 롯데몰 동부산점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부산점 매장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운영하며 25일 오픈 당일에는 임블리·블리블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지현 상무가 직접 동부산점을 찾아 고객들과 만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행운권 추첨으로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제품 구매가 가능한 쿠폰을, 2등 2명에게는 50만원, 3등 5명에게는 10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선착순 200명에 한해 5만~8만원 상당의 제품들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2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며 러브미모어 카드 인증샷을 찍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 공유하는 소비자들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롯데쇼핑 최초의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몰, 롯데마트, 롯데시네마가 결합된 복합 쇼핑몰로 패션 브랜드, 아울렛 최대 규모의 레저·스포츠 매장, 화장품, 워치·쥬얼리 전문관, 신진 디자이너 쇼룸 등 약 55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