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박시환, '내성적인 보스' OST 마지막 주자 합류…'제자리걸음'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내성적인 보스 OST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가수 박시환이 '내성적인 보스' OST 마지막 주자로 합류한다.

7일 0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OST Part7 '제자리걸음'은 박시환이 가창에 참여했다.

'제자리걸음'은 감성적인 멜로디와 다이나믹한 편곡이 돋보이는 정통발라드 곡으로 도입부의 담담한 감정선이 후반부로 갈수록 드라마틱하게 전개되어 간절하고 애틋한 마음을 잘 표현하고 있다.

특히 채로운(박혜수)을 향한 은환기(연우진 분)의 마음을 담은 가사와 '감성 발라더'로 통하는 박시환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만나 드라마의 감동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박시환은 홍대광, 벤, B1A4 산들, 박보람, 꽃잠프로젝트 김이지, 류지현에 이어 OST 마지막 가창자로 참여하여 대미를 장식한다.

2013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5' 준우승자로 실력을 인정 받은 그는 음반, 드라마, 뮤지컬 활동 등 다방면으로 영역을 넓혀가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에 박시환의 이번 OST 참여는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더할 예정이다.

'내성적인 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이다. 통통 튀는 스토리 전개와 신선한 캐릭터 설정으로 안방극장에 설렘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