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2 (토)

"아이 스스로 생각하는 힘을 키워줘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주)그레이트북스, 자연스레 교과연계학습 이끌어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그레이트북스는 다양한 분야의 전집을 교과주제에 따라 연계해 읽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한편, 교과학습에 필요한 지식 그물망을 짤 수 있는 ‘그레이트북스 라이브러리’를 마련해 어린이들의 체계적인 교과연계학습을 이끌어 주고 있다.ⓒ(주)그레이트북스


(주)그레이트북스(대표 김경택)는 유아·초등용 스토리텔링형 전집을 출간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출판문화대상을 수상한 ‘생활 속 원리 과학’이란 전집을 필두로 수학, 문학, 사회, 인물, 역사 등 분야별 전집을 발간하며 초등 전집으로 공전의 히트친 후 개발영역을 넓혀 유아용 전집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그레이트북스는 다양한 분야의 전집을 교과주제에 따라 연계해 읽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한편, 교과학습에 필요한 지식 그물망을 짤 수 있는 ‘그레이트북스 라이브러리’를 마련해 어린이들의 체계적인 교과연계학습을 이끌어 주고 있다.

특히 독후활동을 할 수 있는 워크지와 교구세트, 모바일용 QR코드와 터치북 앱으로 연결되는 동영상을 전집에 포함하여 전집활용의 효과를 극대화했다는 평이다.

그레이트북스의 유아전집의 경우 자율안전검사를 통과해 KC인증을 받고 기획의 차별성과 형태의 독특함을 인정받아 실용신안을 등록했다. 또한 최근 1만 4200여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브랜드평가에서 유아전집부문 1위를 수상하며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김경택 대표는 “지속적인 강연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겠다”며 “어린이 스스로 생각하는 힘을 키워주는 혁신적인 콘텐츠와 교육상품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