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주연테크, 원목 가구 닮은 ‘우드 PC’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PC 전문기업 주연테크가 가구 콘셉트의 데스크톱 PC인 '우드(Wood) PC' 시리즈를 출시했다.

주연테크의 2017년형 데스크톱 '우드 PC'는 화이트 색상의 본체 전면에 원목 컬러와 무늬 패턴을 적용하고 부드러운 곡선을 더한 '가구 스타일'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생활 가구 느낌으로 사무실이나 개인 책상, 거실 등 어떠한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

IT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원버튼을 본체 정면이 아닌 상단에 배치해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된 크롬 도금 스탠드를 채택해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본체 상단에는 수납 공간을 마련해 USB 방식의 외장하드나 충전 중인 스마트폰 등을 올려둘 수 있는 실용성도 갖췄다. 주연테크 '우드 PC'는 본체 크기에 따라 슬림형과 미들타워형 2종으로 출시됐다. 주연테크 홈페이지 내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세부 사양에 따라 54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김희라 주연테크 대표는 "책상 위에 올려 두고 싶은 데스크톱을 만들어보자는 아이디어에서 시작해 1년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완성됐다"며 "이번 2017년형 우드PC 시리즈를 시작으로 디자인적으로 차별화된 주연테크만의 데스크톱 시리즈를 계속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IT조선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