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세븐나이츠 일원 중 하나인 '아일린'은 긴 창을 이용한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여제 캐릭터로, 아군에게는 공격력 증가 효과를 부여하고, 적군에게는 감전효과를 주는 공격으로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넷마블 정민영 사업부장은 "서비스 초반 아일린은 여러 콘텐츠에 활용되며 큰 사랑을 받았지만, 다양한 영웅들의 등장으로 인기가 주춤했다"며 "아일린이 다시 '세븐나이츠'다운 능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이번 각성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각성한 아일린은 아군 공격력을 한층 증가하고, 적군을 다수 공격하는 스킬 등으로 전장에서 여제다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각성 스킬은 적군 전체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것은 물론, 적군의 각성 스킬을 견제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어, 대전 콘텐츠에서 위용을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 게임에 아일린의 상징인 '창'을 곳곳에 숨겨 각성을 우회적으로 예고해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게임 오프닝으로는 각성을 하게 된 아일린의 스토리 영상도 들어갔다.
넷마블은 각성 아일린 등장을 기념해 접속만 해도 '아일린', '6성 세븐나이츠 무기 소환권', '6성 세븐나이츠 방어구 소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혜택을 받으려면 게임 내 '아일린 상자'를 터치해야 하며, 3일 이상 게임에 접속해야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일린 스페셜 던전을 완료하면 '아일린의 창'과 '아일린의 전용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설을 맞아 매일 특정한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면 '6성 구사황 장비 소환권', '6성 장신구 소환권'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월 23일부터 2월 1일까지 실시한다. 설 연휴 기간인 1월 27일부터 30일까지는 모험 스테이지에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핫타임 이벤트'도 열린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글 /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jgm21@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