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서린씨앤아이,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지스킬 트라이던트 Z RGB’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기업 서린씨앤아이가 고성능 게이밍 PC용 메모리 브랜드 '지스킬(G.SKILL)' 신제품을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IT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엔드 커스텀 PC 전문 제조사 프리플로우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1월 24일부터 준비된 사은품이 소진될 때 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행사기간 지스킬의 게이밍 PC용 메모리 '트라이던트 Z RGB(TRIDENT Z RGB)' 19200클럭 16GB(8x2) 킷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전원에게 지스킬의 게이밍 장패드(대형 마우스 패드)와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행사기간 지스킬 트라이던트 Z RGB 19200클럭 16GB(8x2) 제품은 프리플로우(www.preflow.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행사가격 기준 19만9000원이다.

트라이던트 Z RGB 시리즈 메모리는 지스킬의 고성능 DDR4 메모리 모듈 제품 중 최초로 형형색색의 조명효과를 제공하는 RGB LED가 적용된 제품이다. 지스킬의 전용 애플리케이션(2월 중 공개 예정) 또는 에이수스(ASUS) 'Aura-ready' 메인보드에서 제공하는 'ASUS Aura'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LED 조명의 색상과 조명 효과를 사용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다크 그레이와 올 블랙의 투톤 컬러를 적용한 디자인은 대부분의 고성능 게이밍 PC 및 메인보드와 잘 어울린다. 디자인의 우수함을 인정받아 2016 iF 디자인 어워드도 수상했다. 화려한 LED 조명효과와 더불어 PC의 튜닝효과를 더욱 강화할 수 있다.

트라이던트 Z RGB는 기본 19200클럭(2400MHz)의 작동속도에서 다양한 오버클럭 옵션을 제공해 더욱 높은 메모리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 빠른 작동 속도에서도 안정을 확보하기 위해 10층 구조로 설계된 기판을 채택하고 각종 테스트를 거쳐 특별히 엄선한 메모리 칩만 사용했다. 지느러미 모양의 알루미늄 방열판은 메모리 모듈에서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배출한다.

서린씨엔아이는 이번에 출시한 트라이던트 Z RGB 19200클럭 모델 외에도 더욱 빠른 속도를 지원하는 34100클럭(4266MHz) 제품도 2월경 국내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IT조선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