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2 (토)

'이멋진세계에축복을!' 마법사 메구밍, 넨드로이드 피규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소설가 아카츠키 나츠메 원작의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この素晴らしい世界に祝福を!)'에 등장하는 마법사 '메구밍(めぐみん)'이 넨드로이드 피규어로 2017년 8월 출시된다.

2.5등신 신체 비율로 만들어지는 넨드로이드 '메구밍' 피규어는 망토에 모자, 마법지팡이를 가진 전형적인 마법사 복장의 메구밍을 재현한 것으로 '폭렬마법'을 연출하는 이펙트 파츠등이 포함된 것이 돋보인다.

피규어는 마법을 외는 얼굴, 수줍어 하는 얼굴 등 그녀의 3가지 표정을 연출하는 페이스 파츠가 동봉되며, 한 쪽 눈에서 빛이 나는 안광(眼光)을 표현하는 반투명 부품 등이 함께 제공된다. 메구밍 피규어는 모자와 망토를 벗겨낼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 그녀의 다양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넨드로이드 메구밍 피규어 가격은 4167엔(약 4만3000원)이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은 소설가 아카쯔키 나쯔메 원작 소설(라이트노벨)을 바탕으로 애니메이션은 2016년 1월부터 3월까지 TV애니메이션 시즌 1이 방영됐다. 이 작품은 게임 마니아이자 은둔형 외톨이인 주인공 사토 카즈마가 자신을 여신이라 부르는 아쿠아와 만나 다른 세상으로 모험을 떠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애니메이션 시즌 2인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는 2017년 1월부터 일본과 한국 등지에서 방영 중이다.

IT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IT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IT조선

IT조선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