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KT올레샵에서 당일배송 구매하고 경품받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내달 8일까지 당일배송 서비스 이용 고객 중 2017명 추첨
크리스피도넛하프더즌 150명·KFC치킨버켓 50명 등

[아시아경제 김동표 기자]KT는 설 연휴를 맞아 올레샵에서 '당일배송'을 이용한 구매고객 중 2017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는 '새해맞이 당일 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월 23일부터 2월 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올레샵에서 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해 주문, 개통한 고객을 추첨하고 KFC치킨버켓 50명, 크리스피도넛하프더즌 150명, 스타벅스카페라떼 1817명 등 총 2017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시아경제

KT 공식 온라인 몰인 올레샵은 2015년 3월 국내 통신업계 최초로 당일배송 서비스를 런칭해 전국의 우수한 유통망 네트워크를 강점으로 고객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당일배송' 서비스는 오후 4시 이전 주문 고객은 전국 어디서나 원하는 곳으로 당일 퀵 배송하는 '바로 배송'과 가까운 대리점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는 '바로 픽업'을 고객이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KT 올레샵에서 당일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구매자가 70%에 육박할 만큼 모바일 구매 고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KT 영업본부장 편명범 전무는 "연휴 기간에도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해 부모님과 자녀에게 휴대폰을 선물할 수 있어 고객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최고의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사랑 받는 올레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표 기자 letmei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