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헬스케어 스타트업 '청춘애한방협동조합', '청춘애한방'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헬스케어 스타트업인 청춘애한방협동조합(김문수 대표 )이 선식 전문몰 '청춘애한방'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청춘애한방은 소비자조합원을 모집하고, 몰 오픈을 기념해 세트상품 구매시 경품을 함께 제공한다.

청춘애한방은 '날씬한곡물선식'을 비롯해 '똑똑한블랙선식', '활기찬청춘선식', 기운찬한방선식', '피부엔호박', '피로엔팥', '당춘전초코' 등 총 7가지 선식세트를 출시한다. 각 제품 주문 시 다이어트 뽕잎차와 집중력 높이는 오미자차, 활력 더하는 헛개나무 감초차, 원기 회복하는 황기차, 피부에 좋은 어성초, 피로회복 둥굴레, 달콤하고 따뜻한 보양 대추 등을 함께 보내 준다.

청춘애한방은 중소기업청과 제천시 지자체 사업으로 운영되던 '청풀제천몰'에서 만난 청년 6명이 의기투합해 만든 선식전문 브랜드. 이들이 협동조합을 구성하고, 차별화된 한방관련 제품을 만들어 유통한다. 제천시는 2010년 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 개최한 바 있으며, 매년 한방바이오박람회를 진행 중이다.

'청춘애한방' 제품들은 엄선된 100% 국내산 곡물을 지퍼팩으로 개별포장해 손쉽게 한끼 해결이 가능하다. 그리고 다이어트, 간식, 이유식 대용으로도 좋다, 인공조미료나 색소, 합성감미료, 합성 보존료를 넣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곡물 맛을 유지한다.

김문수 대표는 "한약과 한방으로 유명한 제천시 특산물을 활용한 헬스케어 스타트업 기업"이라며 서비스를 소개하고, "이곳에서 태어나고 자란 청년들이 깨끗하고, 품질 좋은 원료로 만든 선식을 세계적인 건강식품이 되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는 더리더(theLeader)에 표출된 기사로 the Leader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를 보고 싶다면? ☞ 머니투데이 더리더(theLeader) 웹페이지 바로가기

우리시대 리더를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보세요~!

박광수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