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1000α |
통신계측기류와 각종 충전기 및 보조배터리 등의 전원관련 전문 업체인 ‘링칼라(신경숙 대표)’에서 중국 파트너와 협력 개발된 다목적 탐지기 SP-1000알파를 출시하였다.
인터넷은 물론 첨단기기가 보편화된 현대를 살아감에 있어 편리성 못지않게 보안에 대한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는 게 사실이다.
SP-1000알파 다목적 탐지기는 이러한 현대인의 니즈에 맞춰 지하철, 공중화장실, 수영장탈의실, 찜질방 등에 설치된 몰래카메라를 탐지할 수 있는 첨단기기이다.
또한, 보안을 생명으로 하는 기업의 공장, 연구소, 생산라인 등을 타깃으로 하는 산업스파이로부터 회사의 정보를 지켜낼 수 있다.
SP-1000알파의 뒷면에는 6개의 고성능 IR센서가 부착되어 있다. 센서에서 렌즈에 반사된 신호를 필터창을 통해 사용자의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SP-1000알파의 안테나를 통해 소리로서 과도하게 발생되는 전자파를 점검할 수도 있다.
이번 링칼라의 다목적 탐지기 SP-1000알파는 국립전자파연구원에서 인증한 KC인증 규격제품이며, SP-1000알파는 19,800원의 착한가격과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며 시장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큰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SP-1000알파는 어니스트몰 또는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