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톡톡 이상품] 새턴바스 / `라운드세면대+라운드하부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욕실가구 분야에서 27년의 업력을 보유한 새턴바스(대표 정인환)가 유명 건설사 디자인팀과 협업해 세면대와 하부 수납가구를 일체화시켜 세면대 밑의 유휴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라운드세면대+라운드하부장 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욕실 내 수납공간이 부족해 욕실 용품을 세면기 위나 욕조 턱, 변기 위에 올려놓는 등 불편을 겪는 것에 착안해 세면대 밑의 공간을 확보했다. 또 기존에 세면대와 하부장을 따로 제작해 인테리어상 어울리지 않는 등 비효율적인 점도 해결했다. 우리나라 아파트의 좁은 욕실공간에 꼭 맞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모든 평형에 적용될 수 있는 실용성도 갖췄다.

라운드세면대+라운드하부장 일체형 제품의 소재는 욕실 물기나 습기에 강한 폴리스틸렌 소재를 채택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출시 후 협업한 건설사의 아파트 분양에 모두 설치되고 있다. 지난번 고가 분양으로 세간의 관심을 끈 강남 개포 H아파트, 반포 D아파트에 설치되는 등 입주자는 물론 건설사도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제품 컬러는 지정된 세 가지(월렛, 오크, 웜그레이) 중 선택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설치도 가능한 DIY 가구이며 가격은 수전, 세면대, 하부 수납가구를 포함해 60만원에 공급하고 있다.(시공 추가 시 10만원 별도) 제품 문의는 전화(02-3416-1400)나 새턴바스 홈페이지(www.saturn.co.kr)로 하면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