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길무역, 해외명품 도자기 로얄알버트·레녹스·노리다케 등 패밀리 세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해외 명품 수입 도자기 공식 수입원 ㈜길무역이 ‘2016년 패밀리 세일’을 개최한다.

올해로 8번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엿새 동안 경기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소재 길무역 본사 1층과 옥외 특설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길무역을 32년 동안 변함없이 아껴준 고객을 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는 패밀리 세일 행사에서는 미국 백악관에서 대통령 식기로 사용하는 ‘레녹스’, 빅토리아 여왕으로부터 기사 작위를 부여받은 영국의 ‘로얄 알버트’, 일본 황실 식기를 생산·공급하고 있는 ‘노리다케’를 비롯해 ‘야드로’, ‘리차드지노리’, ‘로얄크라운더비’, ‘로얄덜튼’, ‘앤슬리’, ‘민튼’, ‘헤런드’ 등 다양한 명품 도자기 브랜드를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데일리

행사에서는 머그잔, 커피잔류, 접시류, 국공기, 밥공기류, 티팟류, 밀폐용기, 내열냄비 등 식기뿐만 아니라 기프트 상품인 액자, 화병 등 다양한 도자기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별에서 온 그대’, ‘밀회’ 등 유명드라마에 협찬 되고 있는 상품의 전시 및 판매도 예정돼 있어 눈길을 끈다.

길무역 패밀리 세일 행사 관계자는 “해외 명품 도자기는 유행을 타지 않으며 오랜 기간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때문에 매년 패밀리 세일을 찾는 고객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올해는 패밀리 세일의 혜택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주고자, 본사뿐만 아니라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부산 롯데백화점 서면점에서도 패밀리 세일이 진행된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부연했다.

2016년 길무역 패밀리 세일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패밀리 세일은 10월18일부터 10월 23일까지, 롯데백화점 서면점 패밀리 세일은 10월28일부터 11월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