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베이비뵨,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페어 참여

【베이비뉴스 윤지아 기자】

베이비뉴스

스웨덴 유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은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하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페어에 참여한다. ⓒ베이비뵨


스웨덴 유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은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하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페어에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페어에 참가하는 베이비뵨은 1961년 스웨덴에서 설립돼 현재 전 세계 50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는 유아용품 브랜드다. 베이비뵨은 스웨덴 왕실은 물론 수많은 할리우드 스타들도 사용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베이비뵨은 아빠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육아용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대표상품으로는 아기띠와 바운서 등이 있다.

베이비뵨은 이번 행사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고객들을 맞는다. 2016 베이비캐리어 원 구매 고객에게 침받이와 5만 원 상당의 아기띠 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기저귀가방 SOFO를 27% 할인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페어는 스웨덴, 덴마크, 핀란드, 노르웨이 4개국의 90여개 브랜드가 디자인, 주방, 홈텍스타일, 가전, 쥬얼리, 패션, 키즈, 아웃도어 및 식품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의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각 나라별로 다채로운 문화행사와 특별 프로모션,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사은품 등도 제공된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