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장인정신으로 만든 칠순잔치 수건답례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독보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고객의 신임 얻어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칠순이나 팔순·구순 등 어르신들의 생일 잔치에 방문하면 어르신들의 장수를 기원하며 “만수무강 하세요”라고 인사말을 건네는 젊은이들을 쉽게 볼 수 있다. ‘만수무강’이란 만년을 살아도 수명은 끝이 없다는 말로 한없이 긴 수명을 뜻한다. 어르신들의 살아온 날들과 살아갈 날들에 감사하며 기념하는 말로 만수무강 이상의 단어는 없을 것이다.

대전광역시 대덕구 평촌동에 자리한 ‘만수무강타올’은 독보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의 타월로 이름을 알린 수건 제작 업체이다. 20여 년 동안 공장에서 수건을 직접 생산하여 도매 위주로 사업을 해오다 고객에게 유통 마진 없이 저렴하고 질 좋은 타월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사업을 시작했다.

칠순 잔치 답례품으로 이름을 알린 이 업체는 만수무강이라는 사자성어를 타올 위에 새길 수 있는 유일한 업체이다. 특허를 등록하여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독보적인 디자인과 의미가 깊은 문구를 선택할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대표적인 수건 제작 업체로 자리매김한 이곳은 일반 세면 타월부터 전사 세면 타월·대나무 섬유 타월·비치 타월·스포츠 타월 등 다양한 종류의 타월을 판매하고 있다. 가격대 별로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타월이 준비돼 있어 용도와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디자인을 선택한 뒤 원하는 문구를 직접 선정해 맞춤 제작할 수 있다. 각종 기념일과 개업식·결혼식 등의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먼 길을 달려온 손님들에게 의미 있는 감사의 말을 전할 수 있어 만족감을 보이는 고객들이 많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타월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간의 시안들을 살펴볼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한 간편한 문의 및 주문도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다.
akdrkffk@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