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신생아 목욕쿠션 '베이비 플로티'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생아를 제품에 띄워 목욕시키는 아이디어 상품

【베이비뉴스 안은선 기자】

베이비뉴스

이스라엘의 지혜로운 육아법을 제시하는 '심플리굿'이 다음달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제12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엠베이비


이스라엘의 지혜로운 육아법을 제시하는 '심플리굿'이 다음달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제12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심플리굿'은 아이와 부모를 배려한 이스라엘 감성 브랜드로,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슬링, 랩, 목욕쿠션 등 초보 엄마 아빠에게 꼭 필요한 출산용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중 신생아 목욕쿠션인 '베이비 플로티'는 신생아를 제품에 띄워 목욕시키는 아이디어 상품으로, 부모 혼자서도 손쉽게 아이를 목욕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초보 엄마 아빠들 사이에서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신생아부터 7-8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며, 고급수영복 원단을 사용해 소재가 부드럽고 세탁법도 간단해 출산선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베이비 플로티'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검색 또는 심플리굿 공식 수입 업체인 엠베이비 홈페이지(mbaby.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제12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3월 3일부터 6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 1, 2홀에서 진행된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