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리그오브레전드 인벤(롤인벤) 롤챔스 여신 조은정, 펜타킬 나오면 SNS 인증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인벤(롤인벤) 롤챔스 여신 조은정, 펜타킬 땐 SNS 인증샷?

이투데이

출처=조은정 트위터 캡처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여신으로 불리는 조은정 아나운서가 자신의 트위터에 셀카를 올렸다.

지난달 13일 조은정은 "하루에 펜타킬이 두번이나?"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모습을 담은 사진 두 장을 올렸다. 펜타킬이란 롤 게임 도중 상대팀 챔피언 다섯명을 짧은 시간 내에 한 명의 유저가 모두 킬했을 때 얻는 칭호다.

한 장은 조은정이 거울앞에 허리를 숙이고 자신의 핸드폰을 바라보고 찍은 사진이다. 다른 한 장에선 사뭇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머리를 반쯤 넘기고 카메라를 응시한 채 도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 사진은 조은정의 팬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온라인상에서 퍼지고 있다. 롤 유저 커뮤니티인 인벤에선 "롤챔스 여신 조은정, 역시 자태가 남다르네요" "조은정, 펜타킬 할 때마다 셀카 올리나봐요. 두장이나 올린 걸 보니" "롤챔스 여신 조은정, 앞으로 다른 방송에서도 기대되네요. 리그오브레전드 인벤도 자주 해보시길"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투데이/온라인뉴스팀 기자(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배국남닷컴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