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일화, 초정탄산수 디자인 최강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류근원 기자]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대표 이성균, www.ilhwa.co.kr)는 국내 최초 웰빙 탄산수 브랜드 초정탄산수와 함께 하는 ‘대학교 동아리 디자인 최강전' 1기의 선정작을 발표하고 22일 장학금 전달식(사진)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실시된 이번 공모전에는 재기발랄하고 창의적인 디자인 작품들이 다수 응모되었으며, 그 중 최종 수상작으로 초정탄산수의 영문 알파벳을 젊은 감각의 그래피티 아트로 표현 한 홍익대학교 아트웍 그룹 ‘RD’ 소속 이현진씨(커뮤니케이션 디자인학과)의 작품이 선정됐다.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된 디자인은 실제 초정탄산수의 190ml 캔 패키지로 상용화되어 온라인몰 전용 제품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선정작에는 소속 대학교 동아리에 장학금을 기증하여 기업, 학생, 학교가 상생할 수 있는 길을 열어나갈 계획이다.

일화의 한민석 전략기획팀장은 “무수한 공모전과 열정페이로 젊은 대학생들의 근심이 늘어가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디자인 전공 젊은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실제 제품에 채택될 수 있는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작품 활동을 독려하고 나아가 디자인 상용화 과정을 통해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실무 능력 향상 및 커리어 개발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화는 이번 1기 공모전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대학교 동아리 디자인 최강전' 2기를 5월 한달 간 개최할 예정이다. 응모 조건은 학교에 정식으로 등록된 5인 이상의 동아리 모임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초정탄산수가 가지는 ‘맑고 깨끗함’을 주제로 캔 용기 디자인과 동아리 소개글 및 포트폴리오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일화몰(www.ilhwamal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stara9@sportsworldi.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