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슈퍼플라워 ‘LEADEX 플래티늄 풀모듈러’ 시리즈 사면 64GB USB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디어잇 최용석] PC용 파워서플라이 전문업체 뉴젠씨앤티(대표 왕규희)가 자사가 유통하는 '슈퍼플라워 LEADEX 플래티늄 풀모듈러' 시리즈 파워서플라이를 구입하면 64GB 용량의 USB 메모리를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슈퍼플라워 LEADEX 플래티늄 풀모듈러 시리즈인 'SF-850F14MP 스탠다드', 'SF-850F14MP 맥스파인더', 'SF-1000F14MP 스탠다드', 'SF-1000F14MP 맥스파인더' 등 4개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ADATA UC340 USB 64GB를 증정한다.

미디어잇

슈퍼플라워 LEADEX 플래티늄 시리즈는 '80플러스(80PLUS)' 플래티늄 인증을 획득한 고효율 정격출력 제품으로, 12V 싱글레일 DC to DC 방식에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급 부품을 대거 사용해 리플과 노이즈가 적은 안정적인 전원 공급이 가능하며, 부분 무소음 모드를 지원하는 대형 140mm 볼 베어링 쿨링팬을 채택해 정숙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또 20+4핀 메인 전원을 제외한 총 11개의 전원 커넥터를 사용자의 사용 환경에 따라 필요한 만큼 구성할 수 있으며, 케이블 선택 주문 방식을 도입해 슬리빙 케이블(맥스파인더 버전) 또는 플랫 케이블(스탠다드 버전) 중 원하는 케이블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뉴젠씨앤티 관계자는 '소비시장이 위축된 가운데에서도 슈퍼플라워 LEADEX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3만 2000원 상당의 USB 3.0 지원 대용량 USB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rpch@it.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