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피부재생 돕는 비비크림 Top4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 여성들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화장품 비비크림은 원래 독일의 피부과에서 강한 박피 시술을 한 이후 피부 재생을 돕기 위한 용도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시술 자국이나 얼룩을 치료하기 위해 바르는 유성 수지를 뜻하는 Blemish Balm이라는 뜻으로 재생기능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최근에는 색조화장을 위해 만들어지는 제품도 있고, 재생기능,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비비크림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피부 진정과 재생, 보호를 목적으로 사용하는 다양한 재생비비크림을 소개한다.

MK New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젤쿠어 퍼펙트 허벌 비비크림 30ml 79000원

외부의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진정, 재생에 도움을 주는 알란토인, 판테놀, 비사볼올 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독일 Dema Consult GmbH의 공인인증을 받은 비비크림이다.

▶ 알렉스 코스메틱 허벌 비비크림 50ml 54000원

허브를 이용한 독일에서 생산된 비비크림으로 천연 약초성분으로 제조된 제품이다. 주요성분으로는 토코페롤, 당근씨오일, 감초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헐리우드 스타들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다.

▶ 슈라멕 블레미쉬 밤 50ml 54000원

울긋불긋한 피부 톤을 커버해 주고, 고른 안색을 유지시켜 주는 제품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균형이 무너진 피부 기능을 정상화 시켜주고, 피부 재생 과정을 촉진시켜 주는 제품이다. 주요성분으로는 비즈왁스, 판테놀, 토코페롤, 비타민E, 비타민C 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다.

▶ 시드물 메가펩타이드 에코 힐링 수딩 비비크림 50ml 28400원

위의 3가지 제품이 독일 재생비비크림이라면 독일 재생 비비크림과 비교해 성분과 품질 면에서 뒤지지 않는 제품이 시드물 화장품의 ‘메가펩타이드 에코 힐링 하이드로 수딩 비비크림’이다. 피부과 치료 후 피부 진정과 재생, 보호를 목적으로 사용하는 재생비비크림 본연의 역할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정제수 대신 달팽이점액여과물이 함유되어 있고, 재생성분인 펩타이드 성분이 6가지가 함유되어 있는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비비크림이다. 달팽이점액여과물과 6가지 펩타이드 성분들이 피부 재생과 보호에 효과적이다.

가볍게 발리면서도 보정력 좋고, 피부를 보호해주면서 피부재생까지 해주는 똑똑한 비비크림. 제품의 특징을 꼼꼼하게 살펴본 후에 자기 피부고민에 맞는 제품을 잘 선택해서 봄 햇살 앞에 당당하게 나설 수 있는 피부로 관리해보자.

[매경닷컴 조은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