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휴가철 어린이를 위한 모리다인 ‘스윗도트 휴대용 유아 캠핑의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민기홍 기자 = 여름 휴가기간을 맞이하여 각종 피서지로 휴가를 계획하는 가족단위 여행객이 많다.

주로 야외로 피서를 가게 되는 만큼, 어린아이가 있는 부모의 경우에는 편하게 쉴 숙소는 물론 아이들이 앉을 돗자리 하나까지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이런 여행객을 위하여 모리다인에서는 아동을 위한 휴대용 접이식 의자 ‘스윗도트 휴대용 유아 캠핑의자’를 마련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휴대용 접이식 의자는 3~6세의 어린이가 사용하기 좋은 크기의 프레임을 가지고 있으며, 여름철은 물론 가을철 캠핑에서도 사용하기 좋도록 견고함을 갖추고 있다.

접이식 제품으로서 좁은 공간에서도 보관이 가능하고 휴대가 편리하기 때문에 야외뿐 아니라 실내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등받이가 있어 안락한 착석감을 제공하고, 헤드쿠션 탈부착이 가능해 편리하다.

스윗도트 휴대용 유아 캠핑의자는 파스텔톤의 핑크와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도트무늬를 프린팅해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디자인 했다.

한편, 모리다인은 여름 휴가기간을 맞아 5%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기존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휴대용 접이식 의자를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모리다인 휴대용 접이식 의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모리다인 홈페이지(www.morida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keym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