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8 (금)

<부산소식> 부산우정청, 지방선거 특송기간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산=연합뉴스) 부산지방우정청은 6·4 지방선거 우편물을 차질없이 전달하기 위해 13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를 특별소통기간으로 정해 비상근무를 시작했다.

우정청은 이번 선거기간 부산·울산·경남지역에서 선거우편물 600여만통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했다.

우정청은 집중국과 우체국에 선거우편물 특별소통 대책반을 설치하고 선관위, 경찰, 지자체의 도움을 받아 관련 우편물을 차질없이 배달하기로 했다.

온종합병원 암센터 개소 기념 세미나

(부산=연합뉴스) 부산 온종합병원은 13일 오후 6시 30분 병원 대강당에서 암센터 개소를 기념하는 세미나를 연다.

올해 3월 문을 연 온종합병원 암센터의 성과를 분석하고 지역병원 암센터의 발전적인 운영방안을 논의하려고 세미나를 마련했다.

세미나에서는 이 병원 암센터 소속 전문의가 암 치료와 예방을 주제로 발표한다.

삼광사 주지,'그대에게 가늘 길' 출간

(부산=연합뉴스) 대한불교 천태종 삼광사의 주지인 무원 스님이 석가모니의 설법을 기록한 '아함의 말씀'을 쉬운 글로 풀어낸 '그대에게 가는 길'을 출간했다.

문고판 크기의 상·하 두 권으로 된 책은 일반인이 석가모니의 가르침을 쉽게 이해하도록 꾸몄다는 평가를 받는다.

연제구 보험사무 전문인력 양성

(부산=연합뉴스) 부산 연제구는 동래여성인력개발센터와 함께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보험사무 전문인력 양성사업을 벌인다.

보험전산 사무원은 연령제한과 퇴직이 없어 경력단절 여성이 선호하는 직종이다.

모집인원은 40명이다. 희망자는 이달 19일부터 교육받는다.

pcs@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